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쿨 김성수 부인 사망 두번째 재혼
    카테고리 없음 2018. 12. 26. 21:34

    혼성그룹 쿨의 멤버 김성수가 그의 딸과 함께 6년 전 사고로 사망한 부인을 찾아간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방송에서는 김성수가 생애 첫 교복을 맞춰 입은 딸 혜빈이와 함께 아내가 있는 추모관을 처음으로 찾아가는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혜빈이는 빨리 중학교 교복이 입고 싶다며 아빠에게 교복을 사달라고 졸랐습니다. 아빠 김성수는 혜빈이가 어렸을 때를 회상하며 딸에게 크지 말라고 농담하면서도 사랑하는 딸을 위해 교복을 사주기로 했고 두 부녀는 교복가게로 향합니다.

    벌써 중학생이 된 것 같다며 기뻐하던 혜빈이와 너무나 잘 커준 딸이 고마웠던 아빠 김성수는 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둘만의 행복한 가족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렇지만 집으로 돌아와 사진액자에 담긴 두사람의 모습을 확인하며 환하게 웃던 혜빈이의 표정이 점점 어두워졌습니다. 사실 혜빈이는 아빠와 찍은 가족사진도 좋았지만 그럴수록 엄마의 빈자리 역시 크게 느껴졌던 것입니다.

    딸의 마음을 이미 알고 있었던 김성수는 깊은 고심 끝에 혜빈의 방문을 두드렸고 “너 교복도 입었으니까 오늘 엄마한테 가자”고 말했습니다. 아빠가 그 말을 해주길 기다렸던 혜빈이는 말없이 고개만 끄덕였던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